힐링캠프 오현경 출연 연애고백 딸에게 부끄러운 엄마

 

 

 

 

 

 

 

 

 

 

 

지난주 결방했던 힐링캠프 오현경편이

오늘 방송되요

 

 

 

 

 

 

 

왕가네 식구들 드라마를 보면서

호박이 이 죽일 ㄴ .....

하면서 정말 욕하면서 봤는데

힐링캠프에 나오는 오현경의 모습은 완전 딴판인데요?

 

 

 

 

 

 

 

 

힐링캠프 오현경이 출연하여

사랑에 관한 솔직한 속마음을 밝혔어요

 

 

힐링캠프 오현경은 ' 요즘 사랑 많이 하고 있다. 나는 사랑이 좋다 ' 고

고백하면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싱글맘인 오현경의 사랑에 대한 솔직한 고백은 오늘 힐링캠프 방송을 통해 봐야겠어요

 

 

 

 

 

 

 

힐링캠프 오현경은 싱글맘이 갖는 현실적인 고민과 고충까지 모두 털어놓았어요

오현경은 ' 혼자서 딸을 키우다보니

자녀 교육에 있어 유별난 엄마 중 한명이라고 밝혔는데요

 

'

 

이어 힐링캠프 오현경은 그의 하나밖에 없는 딸이

안쓰러웠던 순간을 이야기하던 중 ' 우리 아이이게 부끄러웠다 '며

눈물을 쏟아부었다고 해요

 

 

 

 

 

 

 

또한 힐링캠프 오현경은

10년 동안 연예게를 잠정 은퇴헀던 당시를 떠올리며

' 가장 큰 고통은 악관절 수술이었다 ' 고 3번의 악관절 수술로 인하여

죽음의 문턱을 오갔던 충격적인 사실도 공개했어요

 

 

 

 

 

 

 

 

힐링캠프 오현경은 악관절 수술로 인해 벌어진 수많은 소문과 오해 때문에

' 억장이 무너져 내리는 것 같았다 ' 고 고백하면서

다시는 연기를 하지 않을거라 굳게 다짐했지만

10년 만에 복귀 하는 등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힐링캠프에서 공개되며

복귀하기 전 심경 또한 솔직하게 털어놔 힐링캠프 오현경 편을 기다리고 만드네요

 

 

 

 

 

 

 

 

10년만의 복귀와

얼마전에 끝난 왕가네 식구들까지

힐링캠프 오현경편에 출연하여 궁금한점이 많은데요

속시원하게 다 얘기해준다고 하는데

03월 31일 11시,

힐링캠프 오현경편을 기억하세요 ^ㅡ^

 

 

 

힐링캠프 오현경 출연 연애고백 딸에게 부끄러운 엄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