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김구라 구라용팝 - 크레용팝 빠빠빠 비교

     

어제 snl 김구라 편 보셨나요?

보신분들이라면 깜짝 놀랄만한 패러디가 나왔죠

바로 김구라의 구라용팝

 

이건 원래 크레용팝 빠빠빠 뮤직비디오예요

                                     

 

요즘 선병맛 후중독에 빠진

크레용팝 빠빠빠

 

하도 크레용팝해서 한번 빠빠빠 들어봤더니

처음엔 도대체 이건 뭐지?

했다가 이젠 빠져서 맨날 듣고 있는 크레용팝 빠빠빠

 

김구라가 어제 snl에 출연해서

snl 크루들 김슬기, 정명옥, 클라라, 권혁수, 김민교와 함꼐

요즘 대세인 크레용팝 빠빠빠를 패러디한 김구라의 구라용팝 !

 

 

snl 크루 김슬기와 정명옥이 지니의 요술램프를 문지르면

김구라 지니가 나와서 턱을 만지면 소원을 이뤄준다는 내용의 구라용팝

 

 

 

snl 크루 다섯명이 갑자기 변신하여

크레용팝 빠빠빠를 춤추기 시작하고

나중엔 김구라가 등장하여 구라용팝을 완성시키죠

 

 

snl 구라용팝의 완성은

김구라와 김민교의 뽀뽀가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라용팝에서 랩퍼로도 변신한

김구라

 

완벽한 크레용팝 빠빠빠를 구현해내요 ^^

깜짝 놀랬네요 ~

 

 

 

구라용팝에서

크레용팝 빠빠빠 직렬5기통 춤 작렬하는

구라용팝 snl 크루들 !!!

 

 

 

 

소원을 들어주는 김구라 지니가 등장

턱을 문지르기 시작하죠

 

 

다같이 점핑점핑 !!!

snl 크루들과 점핑점핑

 

 

깜짝등장하는 크레용팝 점핑점핑 !!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김구라 구라용팝 !!!!

 

 

너무나도 크레용팝 빠빠빠를 잘 소화한 김구라 구라용팝

 

 

 

크레용팝 빠빠빠 완전 중독되네요

휴가철에 신나게 들으면서 갈 수 있을 듯한 크레용팝 빠빠빠

 

 

   snl 김구라 구라용팝 뮤직비디오

 

                  

 

 

snl 김구라 구라용팝 - 크레용팝 빠빠빠 비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