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전지현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 출연 확정

 

 

 

 

배우 전지현과 김수현이 도둑들에 이어 별에서 온 남자 드라마 출연을 확정했다고 해요

 

 

 

 

16일 별에서 온 남자에서 국민 톱 여배우 천송이와 외계에서 400년 전 조선에 온

후 현재까기 살아가고 있는 신비의 남자 도민준으로

김수현 전지현이 출연한다고 확정을 지었어요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 제작사는 캐릭터에 잘 어울리고 적합한 최고의 배우들을

캐스팅하는데 집중했다며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시청자들에게 가슴 따뜻하고 유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드라마로 만들것이라고 말했어요

 

 

 

영화 도둑들에 이어 베를린을 연이어 흥행시킨 전지현은

해피투게더 드라마 이우 14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가 성사되어

오랫동안 그녀의 드라마 출연을 기다려오던 시청자들에게 한껏 기대감을 부풀게 하네요

 

 

 

드라마 해를품은달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핫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김수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세상에 존재하기 힘든 외계남으로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요

 

 

 

김수현 전지현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 출연 확정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는 400년 전 조선에 온 외계인 남자

주인공이 현대에 이르러 한 여배우와 사랑에 빠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예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박지은 작가와

뿌리 깊은 나무의 장태유 PD가 연출을 맡아 함께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오는 12월 SBS에서 방송될 예정인 김수현 전지현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가 기대가 되네요 ^^

 

도둑들에서 완전 케미를 보여줬던 김수현과 전지현이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에서 얼마나 더 완벽한 파트너를 자랑할지 기대가 되네요

 

 

또 개인적으로 넝쿨당 작가와

뿌나의 감독이 만났다는 사실이...

김수현 전지현 두 배우를 가지고

별에서 온 남자 드라마가 얼마나 재미있을지 더욱 기대가 커지네요 !!

 

김수현 전지현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

출연 확정 ! ^^

 

 

너무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당 ~~

12월에 SBS에 방송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 Recent posts